• 통큰쿠폰이벤트-통합

해바라기 씨는 누가 먹었나?

*현*
최초 등록일
2008.11.24
최종 저작일
2008.11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해바라기씨는 누가 먹었나를 읽고 쓴 감상평 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해바라기 씨는 누가 먹었나?
처음 ‘해바라기 씨는 누가 먹었나?’를 읽기 전에는 이 책이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랑 이어지는 내용이라고 생각 했는데, 어떻게 보면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와 전혀 다른 이야기라고 생각 한다. 여기서는 햄스터와 토끼무리가 등장하는데, 처음에 개체수가 적었을 때는 먹이도 풍부하고, 서로 웃으며 부족함 없이 지내다가 번식하기 시작하면서, 먹이가 부족하게 되면서 생기는 내용이다. 처음에는 서로 사이가 좋았던 두 개체들은 환경이 나빠짐에 따라 서로 좋지 않은 감정을 느끼고, 티격태격 하던 도중 토끼 전체와 젊은 햄스터 들은 새로운 곳을 향해 떠나게 된다. 마치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에서 나왔던 쥐들처럼 말이다. 토끼와 젊은 햄스터들은 나빠진 환경을 버리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정착하고 살기를 원했지만, 과연 그 다른 곳의 환경 또한 나빠진다면, 또 다른 지역을 찾아 나설 것인가? 그러나 이 무리들을 제외한 나머지 햄스터 들은 그들이 살던 곳의 상황이 왜 나빠졌는지를 생각해보고, 그들의 환경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결과 다시 환경을 개선하게 되어 예전처럼 살게 된다. 처음 그 환경에서 떠나게 된 무리들은 성급한 판단으로 자신들이 하고 있는 일이 어떤 것인지 잊고 있던 것이다. 환경을 개선한 방안을 모색하려 하지 않았고, 그 환경에서 도망쳐 버리면 그만 이였다. 그러나 이 행동은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 한다.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그 환경에 적응하고 살아가는 것 자체는 나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다른 곳에 살고 있던 다른 개체들을 몰아내야 그 곳을 차지 할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다른 곳에 가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힘이 약한 다른 개체를 몰아내고 그곳에 보금자리를 꾸려야 하는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해바라기 씨는 누가 먹었나?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30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19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