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모바일비즈니스]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6.06.06
최종 저작일
2005.10
12페이지/ 어도비 PDF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모바일 상에서 서비스되는 디지털 컨텐츠 중에서 게임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에 대한 개괄적인 내용들을 요약한 자료이다.

목차

- 모바일콘텐츠의 개념 및 정의
- DC 시장 규모 및 콘텐츠 규모
- 모바일콘텐츠 분류체계
- 서비스 분야별 성장 전망
- 분야별 향후 서비스 선호도
-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규모 및 이동3사 서비스 현황
- 모바일 게임 주요 성장요인
- Case Study

본문내용

DC는 첨단 IT 기술을 사용하여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을 디지털 포맷으로 가공, 처리하여 정보통신망, 디지털방송망, 디지털저장매체 등을 통하여 활용하는 정보[MIC, DC산업종합발전계획]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과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참고 자료

없음
*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컴투스 모바일게임 비지니스모델 성공요인분석 swot 29페이지
    `2comsCONTENT 기 업 소 개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비즈니스 모델 기업 환경 분석기 업 소 개회사소개회사명대표이사설립일소재지해외사무소자본금/직원수업무영역주식회사 컴투스박지영1998년 7월 31일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9 SK트원타워 A동 10층미국(LA)..
  • [e비즈니스] 모바일게임 컴투스 성공요인 분석 12페이지
    I. 서 론1. 모바일게임업계의 동향(1) 휴대전화의 빠른 발전(2) 해외 업체의 공격적 시장 마케팅(3) NEXT TREND?(4) WARNINGII. 본 론1.기업소개2. 기업분석(1) 4P전략(2) 5Force(3) SWOT분석3.성공요인4.성공과정5.문제점과 보..
  • [인터넷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모바일 비즈니스 6페이지
    ◎ 온라인/모바일 비즈니스가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 인지에 대해 토의해 보자.최근 온라인 게임은 산업적인 측면과 정부지원 측면에서 중요한 인터넷 컨텐츠 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국내의 온라인게임 산업은 다른 인터넷 컨텐츠 산업에 비하여 뚜렷한 수익 모..
  • [모바일게임][e비즈니스]모바일게임시장 동향분석 및 전망 29페이지
    Mobile GAMEMobile Game ? Mobile Game Market 동 향 향 후 전 망 및 결 론목 차개 념 분 류 특 성 장르의 발달단계 타 Game과의 비교무선 인터넷 서비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Game광 의 모바일 기기(휴대폰, PDA, 휴대용게..
  • [e비즈니스]모바일게임시장의 현황 및 전망 (A+리포트) 18페이지
    목 차1. 모바일게임시장 개요 및 특성(1) 시장개요(2) 시장특성2. 모바일게임시장 동향(1) 시장규모 및 현황(2) 경쟁구도(3) 실적 및 수익성(4) 실적 및 수익성 부진의 원인3. 환경변화요인(1) DMB서비스 개시(2) 무선망 개방4. 향후 전망(1) 시장전망..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모바일비즈니스]모바일 게임 비즈니스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18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02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