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게임 마케팅 전략
- 최초 등록일
- 2023.11.14
- 최종 저작일
- 20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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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국내 온라인 게임 마케팅 전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마케팅 트렌드(대세)
2. 잘하는 마케팅
3. 못하는 마케팅
4. 궁금한 마케팅
5. 출처
본문내용
태도변화
<마구마구>는 개발 초기부터 KBO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1982년부터 2005년까지 23년간 프로야구선수를 거의 완벽히 재현
(능력치, 외모, 타격폼, 투구폼)
<중 략>
직업이 '개그맨'인 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웃기는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용가리'로 나는 영화감독도 되었다.
이제 새롭게 탄생할 'D-WAR'로 나는 당당히 최고에 도전한다.
야심작이었던 '용가리'가 개봉되자 모두가 실패작이라고 비난했다.
하지만 '용가리'는 대단한 일을 해냈다.
참고 자료
CJ인터넷 http://www.cjinternet.com/
마구마구 http://ma9.netmarble.net/
게임차트 http://www.gamechart.co.kr/
디워 http://www.d-war.com/
포토야 http://www.slrclup.net/
TVCF http://www.tvcf.co.kr/
세계일보 http://www.segye.com/
지네뎃코리아 http://www.zdnet.co.kr/
YTN http://www.ytn.co.kr/
마케팅원리 – 박찬수
소비자행동론 – 임종원
네이버 http://www.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