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놀이지도]연령별 바람직한 놀잇감에 대해 기술하고 그 예를 제시하시오

요요용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3.04.10
최종 저작일
2021.12
6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놀이지도]연령별 바람직한 놀잇감에 대해 기술하고 그 예를 제시하시오"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I 서론

II 본론
1. 출생∼6개월
2. 7개월∼12개월
3. 1세
4. 2세
5. 3세
6. 4세
7. 5세

III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영유아에게 있어서 놀이와 놀잇감은 단독으로 존재할 수 없는 관계이다. 일반적으로 놀잇감은 장난감이나 완구와 유사한 의미이면서, 여기에 ‘교육 현장’이라는 장소의 개념이 포함되면서 ‘교육적 가치가 있는 장난감이나 물건의 의미로 차별화된다. 또한 바람직한 놀잇감은 영유아에게 다양한 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연령 및 발달 수준에 적합하고, 성인의 도움 없이 조작 가능한 안전한 것을 의미한다.

참고 자료

홍자영(2019), 놀이지도, 한국보육교사교육원 외
요요용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놀이지도]연령별 바람직한 놀잇감에 대해 기술하고  그 예를 제시하시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5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35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