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연극 <마우스피스> 에세이 (성적 A+)

ny7417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9.12
최종 저작일
2020.10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연극 <마우스피스>를 본 후 썼던 감상문입니다. 최종 성적 A+ 받았으니 믿고 쓰셔도 됩니다.

극중 인물들의 관계, 누군가의 삶을 소재로 작품을 만든다는 것, 본 연극의 구조적인 분석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빛을 잃은 극작가와 등불을 들고 방치된 소년의 만남
2. 비극 포르노, 정말 그들이 원했을까
3. <마우스피스>의 교묘하고 치밀한 구조
4. 우리는 리비를 욕할 수 있는가

본문내용

‘퓰리처상 사진전’을 섣불리 보러 가지 못했다. ‘찍힌 사람들은 어떻게 된 거지?’라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제3자가 누군가의 급박한 상황이나 위기를 촬영하고, 또 다른 제3자들이 그것을 소비하고, 예술로 여기고, 심사하고, 상을 준다. 그 명예 또한 촬영자가 얻는다. 어디에도 ‘피사체가 된 누군가’는 없다. 심지어 이를 소비하고 시사성, 경각심을 느끼는 대중까지 ‘제3자’이다. 어쩌면 찍힌 피사체를 철저히 대상화하는, 제3자만을 위한 행위일지도 모른다.
스코틀랜드 작가 키이란 헐리(Kieran Hurley)의 연극 <마우스피스(Mouthpiece)>는 바로 이 지점을 짚어낸다.

참고 자료

없음
ny7417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소개
회원 소개글이 없습니다.
전문분야
경영/경제, 예체능, 독후감/창작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연극 &lt;마우스피스&gt; 에세이 (성적 A+)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11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17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