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미디어경제이해 기말발표자료

doevery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12.04
최종 저작일
2019.05
26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이모티콘 산업 소개
2. 해당 산업 SCP 中 시장구조 분석
3. 해당 산업 SCP 中 시장행위 분석
4. 해당 산업 SCP 中 시장성과 분석
5. 핵심 쟁점 소개

본문내용

▪ 이모티콘 생산 과정
1) 꾸준한 아이디어 도출 2) 디자인 작업
▪ 총생산량을 변화시킬 수 있는 공급요소
1) 디자이너의 수 2)이모티콘을 제작하는 장비

공급요소(디자이너의 수) 변화에 따른 총생상량 변화 분석
※ 전제: 아이디어 도출(캐릭터 제작)의 경우 대부분 직관성에 의존하는 경향이 큼 → 평균 2주로 설정

<중 략>

1. 수익_분석 결과
•누적 이모티콘 구매자 수: 1700만 명
•1인당 평균 이모티콘 보유 개수: 5개
•총 이모티콘 누적 판매 수 = 이모티콘 구매자 수 * 1인당 평균 이모티콘 보유 개수
= 1700만 * 5 =8500만 개
•개별 상품의 가격: 2200원 또는 3300원인 이모티콘 가격의 평균인 2750원
•카카오 이모티콘 총 수익 = 총 이모티콘 누적 판매 수 * 개별 상품 가격
= 8500만 * 2750 = 대략 2300억 원

참고 자료

없음
doevery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음악교육프로그램개발 보고서 / 거시적설계, 미시적설계 포함 16페이지
    이슬기 뉴미디어작곡과 201715103 선정이유 Reason for selection ... 것으로 보고 있기에 해당 프로그램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 [ 노인문제 ] 경제적 ... 활동지에 표현한다 . ∙ 그림을 다 그린 후 , 해당 그림에 대한 짧은 발표
  • [교과진도계획][한국사교과경영안] 고등학교 한국사 진도계획 및 교과경영안 샘플입니다. 5페이지
    , 멀티미디어 자료 등을 활용하여 교수 학습의 흥미와 효과를 높이도록 지도한다 ... 과목 목표1) 한국사의 전개 과정을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의 영역별로 ... 학습 등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학생들의 능동적인 학습활동을 위해 토론, 발표
  • 학생평가의 활용방안에 대해 토론하시오. 7페이지
    정기고사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로 나뉘며,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주기적으로 ... 나오자, 교사는 학생들의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 들어, 많은 학생들이 수능 준비를 위해 과도한 사교육을 받으며, 이는 경제
  • 한국외국어대학교 정부와시민참여 기말과제 6페이지
    한국외국어대학교 정부와시민참여 기말고사 과제Ⅰ. ... 사유리는 본인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홀로 아기를 출산했으며, 정자는 일본 ... 단순히 법을 준수하는 것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조직 내외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 근대 의식주 생활 변화 및 문학과 예술, 민족혼 관련 역사과 교수-학습 지도안(스토리텔링 기법 활용) 34페이지
    개항 이후의 경제와 사회소단원4. ... 이야기를 멀티미디어로 전환하여 서로 공유하고 흥미를 유발시키는 디지털 스토리텔링 ... 개항이후의 경제와 사회차 시4/5차시지도교사지도대상o학년 o반(1)차시교수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미디어경제이해 기말발표자료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11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8:05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