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모바일 게임] 2D 안드로이드 슈팅 게임 ( 게임소스 및 리소스 포함 )

*진*
최초 등록일
2015.10.14
최종 저작일
2014.01
압축파일
가격 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Project Name : 2D Mobile(android) 슈팅 게임

* 개요 *

1. 개발기간 : 2014.01 ~ 2014.03
2. 개발언어 : JAVA ( 순수 자바만 이용 )
3. 사용된 라이브러리 또는 엔진 : Bayaba 2D Engine ( 오픈소스 2d 모바일 엔진 )
4. 사용된 리소스 : 본인 직접 제작 ( 라이센스 문제없음, 자유롭게 쓰세요. )
5. 게임 개발 환경: 이클립스, java sdk
6. 게임 테스트 환경: 갤럭시 s1, s3, s5, Note 3, 블루스택 ( 에뮬레이터 )
7. 실행 영상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6deEBbEUGT8

* 프로젝트 소스 구성 개요 *

-> 본 프로젝트는 Bayaba 엔진에서 제공하는 main 파일에서 모든 기능이 입력되어야 합니다.
-> 기본적으로 게임내 씬 구성은 클래스로 나누어 작성했으며
-> 탄막,슈팅 게임답게 미사일 패턴의 경우도 클래스로 나누어 작성했습니다.
-> 간단한 디자인패턴을 활용하여 소스 작성을 했습니다.
-> 충돌검사는 원형 충돌검사로 구현했습니다.

* 실행(설치) 방법 *

1. 이클립스, java SDK를 최신버전 또는 현재 사용하고 계신 버전으로 이용합니다.
2. 압축을 푸신 후 나오는 소스폴더를 이클립스에서 폴더채로 등록합니다.
3. Proejct clean을 해주시고, 빌드를 해주시면 apk 파일이 생성되며 이를 스마트폰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4. 3번까지 완료하셨으면 스마트폰 앱으로 나와있는 apk 인스톨러 등을 활용하여 해당 apk를 설치합니다.

* 판매자 p.s. *

-> 본 프로젝트는 구매 후 자유롭게 이용바랍니다.
-> 본 프로젝트는 3단계 레벨까지 게임 난이도가 되어있으며 이후에 맘에 드시는대로 게임을 완성하시면 됩니다.
( 기본 게임으로도 충분히 레포트로 활용가능하며, 이후 원하시는대로 작업하시면 졸업작품으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 본 프로젝트는 국내 유저분이 작성하신 오픈소스 2d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개발했습니다. 프로젝트 이용시에
생기는 문제점들은 해당 라이브러리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구글에서 바야바엔진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컴파일 실행환경

Eclipse ( 버전상관없음 ), Java SDK ( 버전상관없음)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dotdotdot-master/.classpath
dotdotdot-master/.gitattributes
dotdotdot-master/.gitignore
dotdotdot-master/.project
dotdotdot-master/.settings/org.eclipse.jdt.core.prefs
dotdotdot-master/AndroidManifest.xml
dotdotdot-master/assets/bayabalogo.ani
dotdotdot-master/assets/bayabalogo.spr
dotdotdot-master/assets/boom.ani
dotdotdot-master/assets/boom.spr
dotdotdot-master/assets/boss1.ani
dotdotdot-master/assets/boss1.spr
dotdotdot-master/assets/boss2.ani
dotdotdot-master/assets/boss2.spr
dotdotdot-master/assets/bossmissile.ani
dotdotdot-master/assets/bossmissile.spr
dotdotdot-master/assets/hitpoint.ani
dotdotdot-master/assets/hitpoint.spr
dotdotdot-master/assets/lastboss.ani
dotdotdot-master/assets/lastboss.spr
dotdotdot-master/assets/monexplosion.ani
dotdotdot-master/assets/monexplosion.spr
dotdotdot-master/assets/next.ani
dotdotdot-master/assets/next.spr
dotdotdot-master/assets/no.ani
dotdotdot-master/assets/no.spr
dotdotdot-master/assets/pause.ani
dotdotdot-master/assets/pause.spr
dotdotdot-master/assets/pboom.ani
dotdotdot-master/assets/pboom.spr
dotdotdot-master/assets/plane.ani
dotdotdot-master/assets/plane.spr
dotdotdot-master/assets/play.ani
dotdotdot-master/assets/play.spr
dotdotdot-master/assets/player.ani
dotdotdot-master/assets/player.spr
dotdotdot-master/assets/pmis.ani
dotdotdot-master/assets/pmis.spr
dotdotdot-master/assets/retry.ani
dotdotdot-master/assets/retry.spr
dotdotdot-master/assets/star.ani
dotdotdot-master/assets/star.spr
dotdotdot-master/assets/start.ani
dotdotdot-master/assets/start.spr
dotdotdot-master/assets/title.ani
dotdotdot-master/assets/title.spr
dotdotdot-master/assets/yes.ani
dotdotdot-master/assets/yes.spr
dotdotdot-master/assets/youwin.ani
dotdotdot-master/assets/youwin.spr
dotdotdot-master/bin/AndroidManifest.xml
dotdotdot-master/bin/classes.dex
dotdotdot-master/bin/DotDotDot.apk
dotdotdot-master/bin/jarlist.cache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h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l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m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bayabalogo.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boom.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boss1.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boss2.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bossmissile.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hitpoint.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lastboss.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monexplosion.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next.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no.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pause.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pboom.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plane.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play.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player.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pmis.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retry.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star.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start.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title.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yes.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nodpi/youwin.png
dotdotdot-master/bin/res/crunch/drawable-xh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bin/resources.ap_
dotdotdot-master/gen/bayaba/game/portrait/BuildConfig.java
dotdotdot-master/gen/bayaba/game/portrait/R.java
dotdotdot-master/proguard-project.txt
dotdotdot-master/project.properties
dotdotdot-master/README.md
dotdotdot-master/res/drawable-h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l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m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bayabalogo.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boom.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boss1.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boss2.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bossmissile.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hitpoint.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lastboss.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monexplosion.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next.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no.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pause.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pboom.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plane.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play.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player.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pmis.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retry.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star.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start.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title.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yes.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nodpi/youwin.png
dotdotdot-master/res/drawable-xhdpi/ic_launcher.png
dotdotdot-master/res/layout/main.xml
dotdotdot-master/res/values/strings.xml
dotdotdot-master/src/AssistClass/MoveCommand.java
dotdotdot-master/src/AssistClass/Vector2D.java
dotdotdot-master/src/bayaba/game/DotDotDot/BasicActivity.java
dotdotdot-master/src/bayaba/game/DotDotDot/GameMain.java
dotdotdot-master/src/bayaba/game/DotDotDot/GLView.java
dotdotdot-master/src/bayaba/game/DotDotDot/SurfaceClass.java
dotdotdot-master/src/CollisionClass/CollisionEntity.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Circle.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Circle2.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Circle3.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Homing.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Homing3.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Manager.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Nway.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Nway2.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Nway3.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BossMissilePattern.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PlayerMissileManager.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PlayerMissileNormal.java
dotdotdot-master/src/MissileClass/PlayerMissilePattern.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damagePlayer.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Explosion00.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Explosion01.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ExplosionPlayer.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Particle.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ParticleManager.java
dotdotdot-master/src/ParticleSystem/playerMoveEffect.java
dotdotdot-master/src/State/Ending.java
dotdotdot-master/src/State/Intro.java
dotdotdot-master/src/State/IState.java
dotdotdot-master/src/State/lastStage.java
dotdotdot-master/src/State/MainMenu.java
dotdotdot-master/src/State/Stage1.java
dotdotdot-master/src/State/Stage2.java
dotdotdot-master/src/State/StateManager.java
dotdotdot-master/src/UnitClass/Boss.java
dotdotdot-master/src/UnitClass/Player.java
dotdotdot-master/src/UnitClass/Unit.java
dotdotdot-master/src/WorldEntity/BackGround.java
dotdotdot-master/src/WorldEntity/Entity.java

참고 자료

바야바엔진 2d 오픈소스 모바일 게임 엔진
:: http://www.bayabalib.com/
*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모바일 게임] 2D 안드로이드 슈팅 게임 ( 게임소스 및 리소스 포함 )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21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31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