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브랜드 2014 World Cup 게임대회마케팅전략
- 최초 등록일
- 2014.01.01
- 최종 저작일
- 2013.10
- 28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000원
목차
1. 2014 W/C Campaign Theme
2. 마케팅전략 - Overview
3. Event
4. Basic idea
5. Primary League
6. 행사 Flow
7. 대회진행
8. Timetable
9. 시상
10. 제작물
11. Final League
12. Summary
13. WEB – Ongamenet Cooperation
14. PR / Print ad
15. Monthly Schedule
16. FIFA 2014 League 광고 효과 예상
본문내용
32개 세계 각국 대표단의 월드컵 경기를 함께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월드컵 티켓 7장을 Core target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이외, Fun Box 및 Package 경품으로 흥미 유발 및 Sales Trial 유도
밝고 다이나믹한 Brand Image 강화
Event 1:
- FIFA 2014 World Cup League
* 월드컵 붐이 조성되는 3~4월 Target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한 효과적인 Target Attack
Event 2:
- Network Sponsorship MVP 알아 맞추기
- 극장 응원전
Event 3:
- Fun Box
Event 4:
- Sales Promotion - Betting & Winning
<중 략>
총괄운영 1명
심판 4명
집계 1명
진행스텝 2명, 총 8명
1. 경기 시작 1시간 전 - 게임타이틀, 좌석배치, 대진표 등 준비
2. 경기 시작 30분 전 – 참가 선수 사전 교육
3. 진행
1. 2인 1팀 단판 토너먼트(8강전만 3전 2선 승제)
2. 1게임 15분으로 제한
3. 무승부 시 골든골 5분 진행
4. 회당 4게임 동시 진행
64강전 – 120분(1회 4게임 X 15분 X 8회)
32강전 – 60분(1회 4게임 X 15분 X 4회)
16강전 – 30분 (1회 4게임 X 15분 X 2회)
8강전 – 45분 (1회 4게임 X 15분 X 3회) - 선발
경기시간 , 총 4시간 15분, 휴식, 시상식 포함 총 5시간 진행
결선 진출 4개 팀, 각 20만원 상당 시상
시상 후 종료, 결승 진행 일정 안내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