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디지털 사회의 여가개념

*용*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3.02.22
최종 저작일
2012.10
13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오늘날 디지털 사회에서 여가와 레저활동의 역활과 의의를 발표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디지털 정보화 사회의 특징과 여가개념
2.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서 긍정적 여가기능
3.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서 부정적 여가기능
4.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서 여가활동
5.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서 여가상품 개발
6.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서 올바른 여가활동

본문내용

Digital Society & Leisure
과연 디지털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행복지수는 얼마나 될까?
영국의 신경제학재단 (NEF)에서 삶의 만족도, 평균수명,
환경을 기준으로 HPI를 산출.
한국은 178개 나라 중에서 102위를 차지!
아시아 국가 24개국 중에는 21위 차지!
OECD 회원국 중 초, 중, 고등학생 행복지수 꼴지!

<중 략>

오락정보와 관련한
여가활동
시청각 문화 콘텐츠와
관련한 여가활동
가수, 영화배우, 스포츠 선수 등 유명인사에 대한 검색
연예계 뉴스 및 정보에 대한 검색, 최근 개봉영화 검색
스포츠경기 및 기사에 대한 검색
영화를 즐기거나 다운받음
음악을 즐기거나 다운받음
방송프로그램을 즐기거나 다운받음
Digital Society & Leisure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서의 여가활동
004
지식습득과 관련한
여가활동
온라인을 활용한 독서(e-Book)
디지털 신문기사 탐독 및 다운로드
간행물(잡지) 탐독 및 다운로드
현실타피
온라인 게임
가상체험(애완동물 기르기, 스포츠 활동)
오프라인 여가촉진
활동
여가활동 및 취미에 대한 정보검색
여가상품 및 서비스 구매
온라인 커뮤니티, 인터넷 채팅
Digital Society & Leisure
디지털 정보화 사회의 여가상품 개발

참고 자료

없음
*용*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디지털 사회의 여가개념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20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36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