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논리 두더지 LED 게임
- 최초 등록일
- 2012.08.06
- 최종 저작일
- 20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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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두더지 상태 LED가 켜져 있는 동안 입력 두더지 키패드 값과 일치하면 점수가 2점씩 올라간다. 카운터 값이 증가하면서 시간이 다되면 beep음이 발생한다.
두더지 상태 LED를 램덤으로 발생시키기 위한 논리 회로가 필요함
컴파일 실행환경
Verilog
본문내용
`define Debug 0
module Mole_Game
#(parameter LED_num=3)
(
input clk,rst,en,
input [LED_num-1:0] Mole_keypad,
`ifndef Debug
input [LED_num-1:0] Mole_LED_On,
`else
output [LED_num-1:0] Mole_LED_On,
output [7:0] score ,
`endif
output [6:0] Score_LED1,Score_LED0,
output check,
output [6:0] Beep_LED1, Beep_LED0,
output Sound_Beep,Sound_WhyHitMe
);
RanNumGen U0 (check,rst,en,Mole_LED_On ); // 두더지 일어서게 만드는 상태 LED 출력
Count_Mole U1 ( clk,rst,Sound_Beep,Mole_LED_On,Mole_keypad,Score_LED1,Score_LED0,Sound_WhyHitMe,score,check ); // 두더지를 앉게 만드는 번호 입력
defparam U1.LED_num=3 ;
Sound_Beep U2 ( clk,rst,Beep_LED1,Beep_LED0,Sound_Beep ); // 타이머가 지나서 Beep 음 발생
defparam U2.BeepCNT=7`b111_1001 ;
endmodule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