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애플 vs 구글

*승*
최초 등록일
2012.06.04
최종 저작일
2011.03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북리뷰

목차

없음

본문내용

작년까지 군 복무를 하고 올해 학교에 복학하여 처음으로 쓰는 북리뷰. 애플 vs 구글 이란 책을 다 읽고 지금 북리뷰를 쓸려고 한다. 먼저 이 애플 vs 구글이란 책을 읽게 된 동기는 교수님께서 북리뷰라고 선정한 책들 중에서 먼저 눈에 들어 왔다. 나머지 책들은 왠지 어려워 보였고 재미없어 보였는데 그나마 눈에 뛰는 게 애플 vs 구글 이였다. 교수님께서 첫 수업 때에 북리뷰를 선정하고 3월 31일까지 제출하라고 해서 집에 가자마자 인터넷 쇼핑으로 책을 구입 했고 그 다음 주 월요일에 책이 도착했다. 그런데 웬걸 책이 한권이 아닌 두 권이 왔다. 하나는 애플 vs 구일이 맞았는데 나머지 책 이름이 오픈 브랜드라는 책이었다. 일단 애플 vs 구글 책부터 먼저 읽고 북리뷰를 쓴다.

<중략>

공급자가 일정한 공간 안에서 만들어 놓는 브랜드에 대해서 학습을 강요하는 형태가 아닌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공간(블로그 등)에서 그 브랜드를 이야기하고 브랜드를 공유하는 형태로 발전함에 따라 공급자가 관심을 가져야 할 채널이 더욱 광범위해지고 포괄적으로 움직이게 되므로 그에 반응할 준비가 필요하다고 나와 있다.
요즘 물건을 구입 하고 전, 후, 중간 과정들을 블로그 글, 구매 후기, 평점, 관련 커뮤니티 게시판, 태그 등을 통해서 서로 직접적으로 관계를 맺고 영향을 준다. 소비자들은 온라인상에서 의견을 나누고,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서 브랜드가 본래 만들어 전파했던 메시지와 가치를 통제하고 있는데 이들이 바로 온라인 시민이라고 불리는 아이씨티즌 이라고 한다.

참고 자료

없음
*승*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애플 vs 구글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23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32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