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보고서 “온라인 게임”

*성*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1.12.10
최종 저작일
2010.03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보고서 “온라인 게임”에 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온라인 게임이란?
2. 온라인 게임의 장단점
3. 온라인 게임의 발전 방향

Ⅲ. 결론
“온라인 게임의 변혁자 그리스도”

본문내용

Ⅰ. 서론

-현대사회에서 온라인 게임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만족과, 즐거움을 위해서 혹은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서 게임을 즐긴다. 온라인 게임 속에 빠져 사는 사람들 중에는 대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 보다 게임하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개인주의적인 것 보다 공동체성을 강조하는 기독교의 가치관과는 대립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에 극단적으로 빠지게 되었을 때, 게이머에게 폭력성을 조장시킬 수 있으며 장시간의 게임으로 인하여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이 육체적, 정신적으로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는 점에서 보았을 때, 온라인게임은 마치 ‘마약과도 같다’라고 표현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 기독교에서는 우리의 가치관과 대립되는 이러한 온라인 게임에 대해서 어떻게 다가서야 할 것인가?


Ⅱ. 본론

1. 온라인 게임이란?

과거 인터넷이 지금처럼 널리 보급되기 전에도 온라인 게임은 존재하였다. 우리나라의 경우 천리안, 나우누리 등을 통해서 Telnet 프로토콜로 서버 컴퓨터에 접속한 뒤, 각각 하나의 역할을 받아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 방식의 게임이 있었는데, 그래픽은 없고 텍스트 위주의 게임이었다. 이것은 주어진 지문을 읽고 키보드로 입력하여 이뤄지는 게임이다.

참고 자료

없음
*성*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보고서 “온라인 게임”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23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27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