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일상생활속의 학습심리학의 예

*창*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9.11.22
최종 저작일
2009.11
2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미리보기 참고하세요 ^^

목차

1. 음식먹을때
2. 엘리베이터 어디에 서있나에 따른 심리
3. 점술가앞에서 고개를 끄덕이는이유(운세를 믿는이유)
4. 처지가 같아야 친해진다
5. 첫인상 5초의 법칙
6. 상호성의 법칙
7. 매력의 법칙
8. 기타

본문내용

<음식먹을때>
처음 만나 음식을 먹느냐 마느냐에 따라 호감도 차이가 있다. 처음 만나 음식을 먹느냐 마느냐,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지는데 마빈헤리슨의 연구에 의하면 서로 만나 고기를 씹으며 대화를 나두면 뇌에서 엔돌핀이 솟아기분이 좋아지고 친해진다고 한다. 처음 만날 때 보통 카페에서 마시는 음료를 먹는데 이것은 서먹한 분위기를 더욱 서먹하게 만든단 사실.
<엘리베이터 어디에 서있나에 따른 심리>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것은 대개 몇분 정도이지만 그 잠깐의 시간에도 사람들의 심리가 잘 나타난다.

참고 자료

없음
*창*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일상생활속의 학습심리학의 예
  • AI글쓰기 서비스 오픈
  • 파트너스 등급업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8월 16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24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